2025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해리 스타일스의 깜짝 선물
팝 스타 해리 스타일스가 2025년을 조용히 마무리하나 싶었는데요, 깜짝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7일, 스타일스는 아무런 예고 없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8분 남짓한 뮤직비디오 ‘Forever, Forever’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탈리아 레지오 에밀리아에서 열린 <러브 온 투어(Love On Tour)> 마지막 공연 모습을 담았습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열광적인 팬들의 모습, 그리고 ‘우리는 함께해야 한다’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녹여냈죠.
스타일스의 최근 정규 앨범은 2022년 발매한 3집 <Harry’s House>가 마지막이었죠. 이후 새 앨범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힌트로 여겨지고 있죠.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수수께끼 같은 사이트도 조용히 개설했습니다(접속량이 폭주하면 열리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비밀번호 입력란 외에 아무것도 없는 사이트인데요. 비밀번호를 맞히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 답을 찾은 이는 없어 보입니다. 아마도 컴백과 관련이 있겠죠!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2026년 새로운 대규모 투어를 기대하는 시선도 많은데요. 앞으로 스타일스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는 모르지만, 그가 열정적인 모습으로 돌아올 거라는 사실만은 확실합니다.